통신등급 대출 :: 통신등급 대출 바로가기

통신등급 대출을 통해 대학생이나 주부와 같은 무직자 분들도 자금을 융통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은 달마다 결제하는 통신요금을 연체없이 내셨다면 일정수준 이상일 것입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통신등급을 통한 대출을 이용해보세요.

더보기

통신등급 대출

윤석열 총부채상환비율(DSR) 등 가계대출 규제를 완화하겠다는 이 당선인의 공약이 완화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지만 윤 당선인의 일부 관계자는 15일 "당장 완화는 어려워 보인다"며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선을 그었다.차주의 상환능력을 확인하기 위한 가구

대통령 직속 인사청문회 관계자는 당장 DSR 규제를 완화할 계획은 없어 보인다며 이 관계자는 논의가 이어져야 한다고 밝혔지만 7월 강화 예정인 DSR 40% 통신등급 대출 규제는 기존 정책을 따를 가능성이 높고 대선 공약에는 DSR 완화가 포함돼 있지 않다고 말했다.

윤 후보의 대선 공약 개발에 참여한 또 다른 부동산 전문가는 LTV는 담보물이 확실하고 은행에서 검증이 돼 있어 DSR은 더욱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DSR은 대출자가 보유한 금융권 전체 대출의 연간 원리금 상환 비율을 연소득으로 나눠 개인 상환 능력을 측정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연소득 5000만원 직장인에게 갚아야 할 대출 원리금 2000만원이 있다면 A씨의 DSR은 40%다.

자격확인

현재 금융당국은 주택담보대출△신용대출△1억원 초과대출△2억원 초과대출의 DSR을 40%로 제한하고 있으며 부동산 규제에서 시가 6억원 초과 주택에 대해서는 7월부터 규제가 강화돼 1억원 초과 대출도 규제 대상에 포함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전체 대출자의 %는 더 엄격한 규제를 받고 있다.

DSR 규제 완화에 대한 기대는 새 정부가 대출 문턱을 대폭 낮출 것이라는 기대에서 비롯됐다.

윤 장관은 LTV 상한선을 생애최초 주택을 구입하는 가구에 80%로 올리고 실사용자의 70%까지 포함시키겠다고 약속했는데 실사용자의 주택담보대출 한도는 현행 20% 통신등급 대출 또는 40%로 2~3배 높아지지만 DSR 규제가 그대로 유지되면 고소득층만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그 자세는 대출 연장의 혜택을 받는다.

무직자 소액대출

무직자 신용대출

50만원 소액대출

50만원 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100만원 대출

200만원 대출

주말대출 가능한곳

사회초년생 대출

당일대출가능한곳

무직자 모바일 대출

소액당일대출

무직장 대출

금리확인

변협 관계자는 대출 문턱을 낮추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례적인 부동산 규제 개선을 위해 선을 그었다.

다만 연소득이 낮은 청년층의 1~2년 미래소득 실현이나 DSR 적용 예외인 대출유형 확대 등 향후 논의를 통해 DSR 규제가 세부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선관위 정책본부에 출석한 윤창현 전 금융연구원장은 규제의 통신등급 대출 탄력적 적용방안은 인수위원회에서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