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등급 대출 :: 양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경남 양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양산교차로 구인구직을 통해 양산의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인이나 잡코리아와 같은 대형 채용사이트는 전국의 일자리를 모아두었기 때문에 검색하는데 많은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산교차로 구인구직의 메인 화면입니다. 카테고리에 구인구직홈, 구인정보, 알바GO, 인재정보, 마이구인구직 및 상품안내가 있습니다.

지금은 구인구직홈에 맞춰져 있어서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영업,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운전/배달, 일반서비스/기사 및 전체보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등록구인, 3일내 등록구인, 7일내 등록구인과 같이 설정된 날짜별로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니 칸마다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이 곳은 프리미엄 구인정보로, 사업주가 일정 돈을 지불하고 이 곳에 공고를 올려두는 곳입니다. 구직자가 검색해서 일자리를 찾는것보다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구인을 급하게 요하는 사업주에게 좋습니다.

저는 많인 구인공고 중 주식회사 성광사라는 업체를 눌러보았습니다. 근무 형태와 지역 및 지원자격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무슨 일을 하는지, 초보도 가능한지, 주 5일 근무인지, 상여금과 통근 버스는 운행하는지 등이 나옵니다.

위 사진 좌측에 보시면 공고 업로드, 업직종별 외에도 대상별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은 중장년, 주부, 대학생을 나누어 놓아 본인의 연령대에 맞는 구인공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중장년층의 구인정보를 눌러보았습니다. 250만원짜리 구인정보가 있고, 600만원 이상의 고수익 구인공고도 있습니다.

서강화물이라는 업체에서 낸 구인공고인가 봅니다. 업체명에 화물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거보니 운송과 관련한 업체일것 같습니다.

모집내용입니다. 토요일 휴무에 인센티브도 주고, 차량유류보조금, 차주복지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알바정보 입니다. 캐셔, 가사원, 우유배송, 건축인력, 카운터, 주방, 홀서빙 등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저는 건축인력, 농가인력 및 공장인력을 구하는 사업체인 최고인력을 눌러보았습니다. 아르바이트, 정규직(정직원), 일용직을 전부 뽑고 있습니다. 연령, 학력, 성별, 경력 다 무관이므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채용 사이트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가졌습니다.

구직란 기다리는 것도 좋지만 자기PR을 통해 사업주가 본인에게 연락이 오도록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역시 프리미엄란은 유료였습니다. 이래야 구직자들이 찾지 않고도 양산교차로 구인구직에 접속하자마자 프리미엄 광고를 보고 입사 지원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교차로는 역시 구인구직 말고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부동산 매물을 광고하는 페이지입니다.

양산의 부동산 매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구매하지 않더라도 양산 매물의 시세를 알아볼 수 있는 페이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중고 자동차 거래 입니다. 차종별로 경소형, 준중형, 중대형, 스포츠카, SUV/RV, 승합차, 화물차/버스가 있고, 제조사별로, 현대, 기아, 삼성, 쌍용, 쉐보레(대우), 수입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별로도 중고차를 매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격대별로 5000만원 이상의 차량을 보기위해 5천만원 이상을 선택해보았습니다.

 가장 멋있어보이는 제네시스GV80 디젤 3.0AWD를 눌러보았습니다. 연식은 2021, 주행거리 11.765km, 연료는 디젤, 배기량은 3000cc로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중요한건 이 가격에 깡통일리는 없고 어떤 옵션이 들어갔는지 알아야 합니다. 옵션을 보니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파노라마선루프, 열선시트, MP3, 열선핸들, 하이패스, 스마트키, 크루즈컨트롤 등이 있고, 그 아래에는 더 디테일한 옵션들이 체크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산교차로 구인구직은 종이신문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의 교차로는 지하철역 앞에서 누구나 무료로 종이 신문을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나이가 조금 있으신 어른들은 종이신문이 보기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글씨가 작은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CTRL + 스크롤을 통해 글씨를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통해서도 글씨 크기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http://www.yangsannet.net/

 

양산교차로

양산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yangsannet.net

http://work.yangsannet.net/

 

양산교차로

양산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yangsannet.net

http://land.yangsannet.net/

 

양산교차로

양산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yangsannet.net

http://land.yangsannet.net/

 

양산교차로

양산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yangsannet.net

http://pr.yangsannet.net/pr

 

양산교차로

양산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yangsannet.net